콘텐츠 바로가기



"코로나19,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덕분에

코로나19 사태가 국가적 재난 상황으로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위기 속에 새로운 기회가 있듯 어려울수록 힘을 모으는 지혜가 필요한 때이다. 시민들은 모두 함께 이겨내 보자는 의미로 격려와 응원의 물결을 보내고 있다.

코로나19 극복합시다!

코로나 OUT 힘내요! 대한민국!

박소정 (인천시 계양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고 계시는 의료진, 자원봉사자, 정부부처까지 많이 힘든 시기지만 우리 대한민국이 똘똘 뭉쳐서 이 시기 꼭 이겨내길 바랍니다.
너무나 감사하고 감사드립니다.
하루빨리 코로나19 가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국민 모두 ‘생활 속 거리두기’ 예방수칙 잘 지켜보아요.
힘내라 대한민국!! 코로나19 극복합시다!!!!

조금만 더 씩씩하게 이겨내 봅시다 !

코로나 OUT 좀더! 강한 저희가 되어 씩씩하게 이겨낼게요.. *힘내라~#대한민국*-권우경-

권우경 (경북 문경시)

다시 돌아올 봄 햇살처럼 따뜻한 대한민국의 안전을 위해 국민 모두가 함께 극복해요. 이 또한 지나갈 것이며, 우리 사랑하는 사람들이 다치지 않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집콕생활이 반복되고 있지만, 그동안 미뤄뒀던 집안일들을 하며 홈베이킹도 마음껏 즐기고 있답니다. 조금만 더 씩씩하게 이겨내 봅시다!!!

  • 우리 반드시 이겨낼 수 있다 !

    고영란 (경남 김해시)

    의료진, 자원봉사자, 방역 관계자분들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국민들이 질병의 위험과 두려움에서 극복할 수 있는 건 숨은 곳에서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수많은 히어로 분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도 항상 위생에 신경 쓰고 코로나 예방수칙 잘 숙지해서 함께 똘똘 뭉쳐 잘 이겨냈으면 좋겠어요! 유쾌했던 예전의 평범한 일상으로 다시 돌아갈 수 있도록 우리함께 힘을 모아요!!!

  • 곧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고유정 (인천시 미추홀구)

    대한민국 힘내세요! 인천 힘내라! 코로나19 장기화로 회사건물 폐쇄, 재택근무, 사회적 거리두기 등 생활이 많이 변했습니다.
    특히 학생들, 자영업자분들께 가장 힘든 시기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도 많은 국민들이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 만큼 곧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기를 간절히 희망합니다!!
    모두들 힘내세요.

조금만 더 버텨 보도록 해요 !

환기, 소독 필수!, 2m 거리 준수!, 외출.여행.모임 no!'사회적 거리두기' 적극!! 동참하겠습니다 문지원

문지원 (울산시 울주군)

학교와 학원, 놀이터는 갈 수 없지만 아이들과 부대끼면서 집에서 북적북적 살도 맞대고 책도 읽고, 미술놀이도 하고, 함께 요리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하나부터 열까지 아이들과 함께 하다 보니 나름 얻는 부분이 생기더라고요, 다들 힘이 들겠지만 조금만 더 버텨 보도록 해요! 어느 순간 우리를 괴롭혔던 코로나19가 잠식되는 날이 올 거예요! 파이팅

  • 평범히 살아갈 수 있길

    남인란 (인천시 부평구)

    코로나19 바이러스의 최전방에서 싸우고 계신 모든 의료진 분들께 응원과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병원 밖에서 살아가는 저희들도 무섭고, 두려운데 의료진 분들은 얼마나 두려울지 감히 가늠이 안 되네요..
    부디 하루 빨리 모두가 이전과 같은 일상으로 돌아가 평범히 살아갈 수 있길 응원합니다!!

  • 관련 종사자들이 건강하시길

    박재원 (인천시 연수구)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대한민국을 응원합니다. 이번 사태를 기회로 삼아 대한민국의 의료체계가 더욱 발전하여 세계의 모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더불어 어려운 곳에서 자신을 희생하며 힘겹게 싸우는 모든 의료인과 관련 종사자들이 꼭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목록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