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7보도자료)인천시의회,_용유_노을빛타운_청원_본회의_채택.hwp [166KByte]
(사진)인천시의회_박창호_의원_의정활동_모습.jpg [540KByte]
(사진)인천시의회_박창호_의원_의정활동_모습.jpg (540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 노을빛타운지구 주민들의 원활한 이주·생계 대책을 마련할 제도적 기반이 확보됐다.
인천광역시의회는 최근 ‘제304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용유 노을빛타운지구 개발사업 시행 관련 청원’을 재석 30명 중 29명의 찬성으로 채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지난 16일 건설교통위원회의 본회의 부의 결정에 이어 본회의 문턱까지 넘기며 용유 노을빛지구 주민들이 삶의 터전에서 그저 쫓겨나지 않도록 이주·생계 대책을 마련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