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광역시의회 박창호 의원

전체메뉴


보도자료

인천시의회, 용유 노을빛타운 청원 본회의 채택
  • 작성자
    언론홍보담당(소통홍보담당관)
    작성일
    2025년 10월 27일(월)
  • 조회수
    322

인천시의회, 용유 노을빛타운 청원 본회의 채택 이미지 2 (사진)인천시의회_박창호_의원_의정활동_모습.jpg (540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광역시 중구 용유 노을빛타운지구 주민들의 원활한 이주·생계 대책을 마련할 제도적 기반이 확보됐다.

 

인천광역시의회는 최근 304회 임시회2차 본회의에서 용유 노을빛타운지구 개발사업 시행 관련 청원을 재석 30명 중 29명의 찬성으로 채택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는 지난 16일 건설교통위원회의 본회의 부의 결정에 이어 본회의 문턱까지 넘기며 용유 노을빛지구 주민들이 삶의 터전에서 그저 쫓겨나지 않도록 이주·생계 대책을 마련한 것이다.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 허락 - 출처표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