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천광역시의회Incheon Metropolitan Council

메뉴메뉴

상단 검색 열림

자유게시판

  1. 인천시의회 홈
  2. 소통과 참여
  3. 시민의소리
  4. 자유게시판

SNS공유

인쇄

  • 시민의 자유로운 의견 제시와 교환을 목적으로 운영되는 게시판이오니 답변을 요하는 사항은 시민의소리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게시판의 운영 목적에 위배되는 게시물(타인/타기관 비방, 실명을 거론하거나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욕설, 근거없는 비판, 자신의 이익에 국한되는 사항, 본 사이트의 운영 취지와 전혀 무관한 "제보사항 등")은 사전 동의없이 삭제될 수 있사오니, 이점 착오없으시길 바랍니다.

기아자동차 고객센터 답변 사례

  • 작성자
    김**
    작성일
    2024년 8월 12일(월)
  • 조회수
    383
답변
OOO 고객님께서 보내주신 메일 잘 받아 보았습니다.

프라이드 차량을 위한 정비 서비스 및 치킨 메뉴 운영 여부에 관련하여
문의해 주셨습니다.
먼저, 저희 기아에 관심 갖고 문의해 주셔서 대단히 감사합니다.

문의해 주신 내용으로 현재 프라이드 차량 관련하여 정비 서비스 및
치킨 메뉴를 운영하고 있지 않은 점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기아 고객센터는 기아 고객분들에 대한 차량 품질, 구입 관련
불편 및 애로사항 해결과 차량 사용 관련 일반 문의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부서입니다.

이로 인해 기아 홈페이지 1:1 문의를 통해 보내주신 프라이드 치킨 메뉴와
서비스 개발은 저희 기아 고객센터에서 답변을 드리기 어려운 사항인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렵게 문의해 주신 내용으로 도움을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질문
안녕하세요. 기아 자동차에 관심이 있는 시민입니다.

기아 자동차 '프라이드'를 위한 정비 혹은 서비스 '프라이드 치킨'이 있는지 문의합니다.

만약 없다면, 프라이드 치킨 메뉴 혹은 서비스를 개발해서 사용해도 되는지 문의 드립니다.

목록

자료관리 담당자

  • 담당부서 :           
  • 담당팀 :           
  • 전화 : 032)440-6132

만족도 평가

결과보기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