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냇물공원>
윤○혜님
365일 매일 걷는 나의 산책로인 인천 부평구 시냇물공원
<평화전망대>
채○정님
강화도 제적봉의 평화 전망대를 적극 추천합니다. 평화 전망대에서 바라본 북한 땅은 바로 눈앞에 보이며 가까운 거리에 송학산이 있고 북한의 민가 등이 보이는데, 가볼 수 없는 땅인 북한 땅을 바라보면 분단의 아픔이 절절히 느껴지는 곳입니다. 꼭 한 번 가봐야 한다고 생각해서 추천합니다.
<인천SSG 랜더스필드>
성○재님
지하철만 타면 야구장에 가서 친구와 맛있는 걸 먹을 수 있는 게 좋아요.
<솔찬공원>
여○선님
인천 토박이 우리 가족이 뽑은 인천의 매력은 해질녘 노을과 갈매기죠. 송도 솔찬공원에서 본 노을은 정말 장관입니다.~~^^ 사랑해요, 인천!!!
<대이작도 풀등>
이○호님
대이작도의 풀등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인천에는 아름다운 섬들이 많아서 매력적인 도시입니다. 다른 지역에서도 인천의 아름다운 섬들을 많이 놀러 왔으면 좋겠어요.
<인천 드림파크>
이○름님
노을과 함께한 인천 드림파크의 매력!
<용유하늘전망대>
유○복님
무의도로 건너가는 길목에 자리한 용유하늘전망대는 상어지느러미 모양을 가진 매도랑 외에도 사렴도, 백운산, 왕산 등 다양한 경관을 조망할 수 있으며 지상에서의 높이는 약 26m에요. 고기잡이 철이면 배에서 밝힌 불로 불야성을 이뤄 장관을 연출하여 불린 ‘잠진어화'로 용유8경 중 6경에 해당하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인천에서 몇 없는 일출도 보이는 거잠포 선착장 일대에 있어요.
<경인아라뱃길>
김○연님
가족들과 밤에 다녀온 인천 아라뱃길이에요. 마음이 울적할 때 아라뱃길에 자주 가는데 이날도 괜스레 우울한 마음에 가족들과 함께 아라뱃길 무지개다리에 방문했어요. 무지개다리의 아름다운 모습을 보며 힐링한 시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