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 의회저널 # 인천시의회 유튜브 # 인천시의회 SNS

"통(通) 하는 인천시의회"

# 의회저널 # 인천시의회 유튜브 # 인천시의회 SNS 통(通) 하는 인천시의회 인천시의회의 다양한 이야기를 알고 싶다면? 24시간 열려있는 소통 채널을 주목해보자. 의원들의 의정활동과 정책이야기, 의회소식 등을 담아내는 의회저널부터 유튜브, SNS까지 다양한 채널이 마련되어 있다. 시민들과 항상 소통하고 현장의 소리를 나눌 수 있는 공간을 소개한다.

인천 의회저널

인천 의회저널 이미지

정기적으로 발행되는 의정 소식지로 인천시의회의 주요 활동과 콘텐츠를 선보인다. 의정활동, 의회소식, 상임위활동, 기고문 등에 대한 내용을 제공하고 사회적 이슈, 볼거리, 시민 이야기, 생활정보 등 다양한 인천의 모습을 담아낸다. 의회저널 소식지는 인천시의회 홈페이지 E-북 및 모바일 형태로도 언제, 어디서든 만날 수 있다.

  • 인천시의회 SNS

    인천시의회 SNS 이미지

    인천시의회가 직접 운영하는 공식 SNS 계정으로 시민은 물론 인천시의회에 관심 있는 다른 지역 사람들까지 수많은 사람이 팔로우하고 있다. 공식 SNS를 통해 실시간 인천시의회 정보 확인도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시민을 위한 의정 활동부터 의회 이슈, 주요 정책 이야기 등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한다.

     

  • 인천시의회 유튜브

    인천시의회 유튜브 이미지

    인천시의회 유튜브에서는 인천시의회 홍보영상뿐만 아니라 친근한 의원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상임위원회 생생한 의정활동만 담은 영상과 함께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게 시의회의 다양한 모습을 담았다. 의원 인터뷰를 통해서는 다소 멀게 느껴졌던 정치인들의 친근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다. 앞으로 인천시의회 유튜브에서 또 어떤 영상이 올라올지 기다려지는 채널이다.

목록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