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121_보도자료)인천시의회,_2025_APEC_정상회의_인천_유치_총력전_다짐.hwp [48KByte]
(사진)APEC_정상회의_유치_특별위원회.jpg [539KByte]
(사진)APEC_정상회의_유치_특별위원회.jpg (539KByte) 사진 다운받기
인천광역시의회 APEC 정상회의 유치 특별위원회(위원장 김용희)는 19일 제2차 회의를 개최하여 인천시 글로벌도시국 업무보고를 받고 인천시와 시의회가 한마음으로 총력을 기울여 유치 활동에 최선을 다하기로 뜻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