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인천을 바라보며 시민을 생각하며

"달려가는 8대 후반기의회"
2020년 7월에 구성된 8대 후반기의회는 이제 새로운 100년 여정을 향한다.
37명의 의원들은 오늘도 현장을 누비며 민생을 챙기고 경제를 회복하는데 힘을 쏟고 있다.
겸손하게 소통하고 시민이 공감하는 의회를 구현하는 의원들의 당찬 각오를 들어보았다.
문화복지위원회

코로나19 돌봄공백 최소화하고, 시민이 행복한 인천형 복지를 완성하는 문화복지위원회로 나아가겠습니다.

김성준 위원장 사진

김성준 위원장 (미추홀1)
처음 마음 그대로, 처음 열정 그대로, 시민과의 약속을 지키며 또 다시 출발하는 지방의회, 시민 여러분과 함께 나아가겠습니다.

이용선 부위원장 사진

이용선 부위원장 (부평3)
지방의회 30년, 또 다시 출발하는 지방의회와 함께 모든 고민의 중심에는 시민을 두고 시민만 바라보며 언제나 그 자리에 있겠습니다.

조선희 부위원장 사진

조선희 부위원장 (비례대표)
1991년 지방의회가 부활한 이래 지방의회는 많은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다양한 시민들의 목소리를 대신하여 더 나은 민주주의를 만들어 가겠습니다.

김준식 위원 사진

김준식 위원 (연수4)
‘지방자치 주민이 주인이다’ 소통하고 경청하여 ‘함께 잘사는 행복한 동네, 불평등이 없는 평등한 이웃, 서로가 힘이 되어주는 마을’ 시민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박인동 위원 사진

박인동 위원 (남동3)
쉽게 찾고 오래 머물며 쉴 수 있는 중앙공원 활성화를 위해 주민과 지속적으로 소통하는 등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초심을 잃지 않고 시민 여러분과 늘 함께 하겠습니다.

이병래 위원 사진

이병래 위원 (남동5)
지방의회 30년, 300만 인천시민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유능함과 겸손한 태도로 의정활동을 해 나갈 것을 다시 한 번 다짐해봅니다.

전재운 위원 사진

전재운 위원 (서구2)
인천시민과 서구주민의 염원을 담은 수도권매립지 사용 종료와 친환경 에코랜드(가칭)가 조성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최우선으로 뛰겠습니다.

목록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