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제9대 인천광역시의회

"1주년을 축하합니다!"

인천광역시의회가 시민에게 더 친밀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돕는 이들이 있다.
의회의 활동을 재밌게 전달하고, 시민과 의회를 이어주는 인천시의회 홍보대사들이다.
제9대 인천시의회의 개원 1주년을 맞이해 홍보대사들의 축하 메시지와 의회에 대한 소망을 들어보았다.

인천시민으로서 자랑스러운 인천광역시의회

인천광역시의회 홍보대사 요요미(가수)

인천시민이자 인천시의회 홍보대사로서 인천시의회가 시민을 위하는 노력과 역할에 대해 참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인천시민들이 행복한 도시에서 살아갈 수 있도록 지역 발전에 힘쓰는 모습은 더욱 자부심을 느끼게 합니다. 앞으로도 신뢰, 소통, 협력, 투명성, 혁신을 가치로 더욱 밝은 인천의 미래를 만들어가는 데에 적극적으로 앞장서 주셨으면 합니다. 저 요요미도 인천시의회의 의정활동을 널리 알리며 함께 힘을 보태겠습니다.

300만 인천시민을 위한 든든한 엑스트라

인천광역시의회 홍보대사 장용(방송인)

영화나 드라마에는 주인공이 있고, 작품에 조명되지는 않지만 사실적인 장면을 만들어내기 위해 꼭 필요한 배역인 ‘엑스트라’가 있습니다. 이들에게 배울 점이 있습니다. 집중 받지 않아도 작품과 주인공을 뒷받침하며 현장에서 묵묵히 본인의 소임을 다한다는 것이지요. 저는 300만 인천시민이 주인공인 인천이라는 작품을 위해 묵묵하게 일하는 ‘인천시의회’를 떠올립니다. 시민의 든든한 지원자로서 시민의 행복과 지역의 발전을 위해 열성을 다해주시는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세상의 그 어떤 영화나 드라마에도 엑스트라 없이는 훌륭한 작품이 완성될 수 없다는 사실을 상기하며…

인천광역시의회의 건실한 행보를 기대합니다

인천광역시의회 홍보대사 윤형빈(개그맨)

제가 살고 있는 인천은 다양한 색이 존재하고 무궁무진한 성장이 기대되는 도시입니다. 세계적인 도시로 자리 잡을 수 있는 지리적 조건과 인천국제여객터미널, 인천국제공항 등의 인프라를 통해 국제 허브도시로 한 걸음씩 나아가고 있습니다. 자랑스러운 우리 인천이 더욱 발전하고 소외되는 사람이 없도록 인천시의회가 시민과 인천시를 연결하는 가교 역할을 잘 수행해 주셨으면 합니다. 인천시의회의 건실한 행보를 기대하며 저도 긍정 에너지를 통해 지역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민의 곁에서 인천의 밝은 미래를 향해!

인천광역시의회 홍보대사 오찬성(가수)

인천의 아들이자 미스터트롯2에서 홈런 감성으로 사랑받은 긍정맨 가수 오찬성입니다. 저는 인천시의회 홍보대사로서 제 고향 인천의 다채로운 매력과 시민을 위해 열심히 일하는 의회의 모습을 널리 알리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항상 인천의 변화와 혁신을 위해 노력해 주시는 인천시의회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인천의 아들, 오찬성도 시민의 곁에서 항상 함께하는 인천시의회의 의정활동을 더 열심히 알리고 응원하겠습니다.

목록


상단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