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07(토) 최** ]
이단비 시의원의 제명을 요청합니다
이단비 시의원의 제명을 요청합니다.
첨부파일로 올렸습니다. 이게 토론이라구요?
화제된 학벌 뿐만 아니라 다른 내용이 이런 말들 뿐입니다.
참 논리도 없고 맥락도 없는 무차별한 비난과 비꼼뿐입니다.
일반 시민을 조롱하는게 시의원의 역할입니까?
저 사람의 논리에 의하면 이재명 지지자면 학벌이 무조건 떨어지고 정신병자고 직업도 없네요.
이재명대통령을 지지하든 지지하지않든 그건 국민의 자유인데 이게 시의원의 태도입니까? 기본적인 존중, 매너, 태도가 참 글렀습니다.
앞으로 어디에 내세우기도 부끄럽습니다.
그냥 제명시켜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