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1.21(수) 백** ]
신검단초, 신검단중, 신검단고 교명 통일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먼저 본론부터 말씀 올리겠습니다.
다른 지역의 '신' 들어간 학교들 종종 있는데 왜 유독 검단에 그러실까요...?
왜 교명 투표의 결과에 반영하지 않고 투표자들을 기만하시나요?
왜 우리나라 민주주의 국가답지 않은 행동을 하시나요?
지금부터라도 우리나라 민주주의 국가의 뜻을 다시 한번 더 생각해주셨으면 합니다.
따라서 투표 결과에 따라 교명을 신검단초에 이어 신검단중, 신검단고로 확정지어주시고
신검단중앙역 생성 후 그 일대 통일성 있게끔 창설하려는 우리 주민들의 바람을
이루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